본문 바로가기
Health/건강 정보

쏘팔메토 효능, 3개월 복용 후기

by 인사이트리치 2021. 12. 14.

쏘팔메토 사진

쏘팔메토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나요? 저는 40대가 지나면서 소변을 보는 횟수가 많아져 쏘팔메토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쏘팔매토 효능 및 복용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복용 계획이시라면 꼭 필독하시길 바랍니다.

 

쏘팔메토 효능 알아보기

 

 

1. 배뇨 장애 개선

나이가 들어가면서 전립선 건강에도 문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 때문에 야뇨, 빈뇨, 잔뇨 등의 증상을 느끼곤 하는데요. 쏘팔메토는 요도 및 방광을 압박하는 전립선의 크기를 줄여 불편한 소변 증상을 크게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더불어 가늘어진 소변을 개선시켜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배뇨 장애나 전립선 비대증을 앓고 있는 분이라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정력 향상

쏘팔메토를 흔히 정력 영양제라 불립니다. 이는 남성호르몬(테스토스테론)을 빠르게 증가시켜주어 활력을 주기 때문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쏘팔메토 제품은 아연, 비타민, 판토텐산 등이 함께 들어있어 활력 증진 효과를 더합니다.

 

 

3. 염증 감소

쏘팔메토에는 다량의 항산화 물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만성 질환을 유발하는 염증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는데요. 특히 전립선염이나 비뇨기 질환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탈모 예방

쏘팔메토는 노화에 따라 탈모를 겪는 분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실제로 탈모 클리닉에서 머리 빠지는 속도를 늦추기 위해 쏘팔메토를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쏘팔메토를 3개월 이상 복용 시, 모발의 밀도가 높아지고, 탈모율이 크게 준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 유전적 또는 특정 질병, 항암 등에 의해 탈모를 겪는 분들에게는 효과가 없다고 합니다.

 

 

쏘팔메토 관련 궁금증

Q) 쏘팔메토 장기 복용도 상관없을까?

쏘팔메토는 치료제가 아니라 건강보조제이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장기간 복용한 사람들 중 일부는 과다 출혈, 요로감염 등의 합병증 사례가 보고되고 있으므로 주의할 필요는 있습니다. 되도록 3~6개월 이내로 기간을 정해 복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Q) 쏘팔메토 효능없다?

쏘팔메토는 아직도 효과 유무에 대한 팽팽한 의견 대립이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쏘팔메토가 치료제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라 보조제로서 활용되는 것이기에 목적을 정확하게 인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다시 말해 정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하여 쏘팔메토만 먹어서는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평소 식단관리, 운동이 병행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Q) 쏘팔메토 복용법은?

쏘팔메토는 위장에 부담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공복 또는 잠자기 전에 복용하는 것은 매우 좋지 않습니다. 식후 30분 이내에 섭취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Q) 쏘팔메토 부작용은?

쏘팔메토의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위장기관에 나타납니다. 설사, 더부룩함, 소화불량, 메스꺼움이 대표적이며, 사람에 따라 구토, 두통, 현기증, 사정 장애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복용 시, 해당 증상이 나타난다면 바로 복용을 금하거나 복용양을 줄여야 합니다.

 

 

쏘팔메토 복용 후기

전 개인적으로 빈뇨가 너무 심했습니다. 정상 소변 횟수가 하루 7~8회 정도라고 하는데요. 저의 경우는 보통 10회 이상이었기 때문입니다.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느낄 정도였기에 이것저것 알아보다 효과가 좋다는 쏘팔메토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빈뇨 치료제가 아니라 건강보조제이기 때문에 크게 기대하지는 않았는데요.

 

그런데 생각과 달리 1개월 복용 후부터 확실히 빈뇨 수가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소변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줄었고, 배뇨 후에 잔뇨감도 크게 감소하였습니다. 2개월 정도 먹으니 하루 소변 횟수가 약 7~8, 정상 범주 안에 들게 되었고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무엇보다 기분 탓인지 활력도 많이 증진된 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기대를 안 해서인지 몰라도 건강보조제 중에서는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었습니다. 제가 복용한 쏘팔메토 제품은 '뉴트리원 전립엔 쏘팔메토 옥타플러스 MAX'입니다. 제품에 최저가 구매처 링크 걸어두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쏘팔메토 효능 및 복용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쏘팔메토에는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활력 증진, 피부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건강보조제로 만족도가 높으니 꼭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남성갱년기 증상 자가진단, 꼭 체크해보세요

남성갱년기가 의심되시나요? 갱년기는 보통 여성에게 대두되는 질환으로 생각하지만 남성에게 신체적, 정신적 문제를 가져오는데요. 지금부터 남성갱년기 자가진단 방법 및 관련 정보를 말씀

az.insightrich.com

 

대장암 초기증상 자가진단, 이것만 알면 됩니다

혹시 대장암이 의심되시나요? 대장암은 초기에 증상이 없어 발견하기 쉽지 않지만 조금만 신경 쓰면 문제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대장암 초기증상 자가진단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az.insightrich.com

 

무직자 대출 쉬운곳 BEST.15 저신용자도 빠르게

무직 상태라 대출이 어려우신가요? 대부분 대출은 힘들 거라 생각하지 의외로 좋은 조건에 승인도 빠른 상품들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무직자 대출 쉬운곳 BEST.15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

az.insightrich.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